인스타그램 중독이란 무엇인가?

인스타그램 중독이란 무엇인가?

우리 모두는 인스타그램에 중독된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의 전화를 받고, 그들의 피드를 스크롤하고, 좋아요와 댓글에 집착하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이 중독은 과연 무엇일까요? 그리고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그것으로 고통받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이번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인스타그램 중독 현상과 사용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또한 중독을 깨고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이란?

Instagram은 Facebook, Inc.가 소유한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입니다. 케빈 시스트롬(Kevin Systrom)과 마이크 크리거(Mike Krieger)가 개발했으며 2010년 10월 iOS에서만 출시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용 버전은 1년 반 후인 2012년 4월에 출시되었으며, 기능 제한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는 2012년 11월에, 앱은 2016년 4월과 2016년 10월에 각각 출시되었습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사진과 동영상을 서비스에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해 다양한 필터로 편집할 수 있고 태그와 위치 정보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게시물은 공개적으로 또는 사전 승인된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태그 및 위치별로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를 검색하고 추세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사진을 “좋아요”할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를 따라가서 피드에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좋아요, 댓글, 그리고 다른 소셜 미디어 검증 도구의 사용을 통해 사람들을 중독되게 만든다는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그것은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없는 “완벽한” 삶을 촉진한다는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왜 중독성이 강한가.

인스타그램이 중독성을 가질 수 있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그것은 시각적인 플랫폼이고, 인간은 시각적인 생명체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볼 수 있는 것들에 끌리고, 인스타그램은 주로 사진 공유 앱이기 때문에, 그것은 우리의 시각적인 사랑에 호소합니다.

둘째, 인스타그램은 소셜 플랫폼이고, 우리는 소셜 크리처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과 상호작용을 갈망하고, 인스타그램은 우리에게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친구와 가족의 삶을 추적하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으며, 그들의 사진을 좋아하고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이 참여는 사회적 상호작용에 대한 우리의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셋째, 인스타그램은 매우 개인적인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인스타그램에서 우리의 삶에 대한 사진과 이야기를 공유하는데, 이것은 우리가 우리 자신이 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처럼 느끼게 해줍니다. 이러한 친밀감은 우리가 앱과 앱에서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이 투자하게 됨에 따라 중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넷째, 인스타그램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이든 알고리즘 변경이든 항상 탐구해야 할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감각은 우리가 앱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보기를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위해 우리를 계속 돌아오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은 우리에게 유효성에 대한 느낌을 줍니다. 누군가가 우리의 사진을 좋아하거나 댓글을 달 때마다, 우리는 기분이 좋은 도파민에 약간의 타격을 받습니다. 이러한 강화는 우리가 그 긍정적인 느낌을 찾아 앱을 계속 사용하도록 격려합니다.

-인스타그램의 장단점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 장단점이 많습니다. 긍정적인 면으로, 그것은 특히 여러분이 멀리 떨어져 살 때 친구들과 가족들과 연결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삶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그들의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에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중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피드를 스크롤하고, 다른 사람들의 게시물을 좋아하고 댓글을 달며 몇 시간을 보냅니다. 이것은 부러움과 불안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매일 무료 인스타 좋아요,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 인스타대장 , 인스타그램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하는 것이 너무 쉽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비현실적인 버전을 제시하는데, 이것은 비교와 낮은 자존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중독되면 어떻게 해야하나.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 피드를 확인하지 않고 몇 시간 이상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중독될 수도 있습니다. 중독을 없애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1. 앱에서 시간을 제한하세요. 스스로 타이머를 설정하고 그것을 고수하는지 확인하세요.

2. 당신 자신에 대해 기분이 나빠지는 계정을 팔로우 해제하세요.

3. 당신의 삶을 다른 사람들의 하이라이트 릴과 비교하지 마세요.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 그들의 최고의 순간을 게시할 뿐, 그것이 실제 삶을 대표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4. 여러분의 시간을 채우기 위해 다른 취미와 활동을 찾으세요.

5. 당신의 중독에 대해 누군가와 이야기하고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지원을 받으세요.

결론

인스타그램에서 시간을 보내고 나면, 어떻게 누군가가 그 플랫폼에 중독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이미지와 지속적인 새로운 콘텐츠 스트림으로, 사람들이 그들의 피드를 스크롤하는 데 몇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중독이 정확히 무엇일까요? 그리고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이 플랫폼에 중독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다음은 인스타그램 중독의 몇 가지 징후입니다.

• 인스타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인합니다. 앱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하루 종일 인스타그램을 계속 확인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중독되었을 수도 있다는 신호입니다.

• 인스타그램에 없을 때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 없을 때 불안함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중독되었을 수도 있다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 자신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서 여러분의 삶을 다른 사람들의 삶과 비교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중독의 신호입니다.

• 과도하게 게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인스타그램에 과도하게 글을 올리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검증을 찾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인스타그램 중독의 징후들 중 일부에 불과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행동들 중 하나를 보인다면, 플랫폼에서 휴식을 취해야 할 때일지도 모릅니다.